지니5685453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3
오늘 맛본 냉동삼겹살은 불판 위에서 치익 소리를 내며 구워질 때부터 고소한 향이 코끝을 자극하더라고요. 얇게 썰려 있어 금방 익으니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바싹 구우면 과자처럼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게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