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4
천안에서 수제버거로 유명한 "버거애" 에서
배달찬스로 먹었어요
매일 만드는 소고기 패티를 사용해 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이 강하고 육즙이 풍부해요
빵의 식감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버터향이 은은하게
감돌아 패티와 조화로워요
재료의 맛을 잘 살려주는 깔끔한 소스 덕분에
다 먹고나서도 속이 편안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