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smne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asmne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asmne
리뷰1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보통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 편인데, 한번씩 부드러운 거 땡길 땐 우유폼 가득 올려 시나몬 향 나는 카푸치노도 즐겨먹거든요~ ㅎㅎ 라떼나 플랫화이트보다 우유거품이 두꺼워서 좀더 부드럽고 시나몬향때문에 또 느낌이 달라요 ^^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