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홈플러스 고소함이 가득 버터구이 쥐포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홈플러스 고소함이 가득 버터구이 쥐포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4
쥐포챠로 밤찬 만즐엇습니다 올리즈유로 뽖고 약간 구이처럼 오랫동안 팬에 달궛습니다 정말로 맛잇습니다 달기도 하고 약간 매윤거 좋아해서 고추장 농도를 한껏 넣엇더니 더 맛이 즇습니다 밥 반찬으로 아거만 있어도 돨종도로 맛잇습니다 너뮤 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g)
50kcal
홈플러스고소함이 가득 버터구이 쥐포채
5.0(리뷰 8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