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핫식스 핫식스 더킹 제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핫식스 핫식스 더킹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아침에 너무 피곤해서 냉장고에 들어 있는 하식스 더킹 제로를 마셨어요. 탄산이 아주 많이 들어있고 맛도 상큼해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제로라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을 것 같고 오늘 하루 피곤하지 않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페인 함량이 높으니 주의해서 먹는 게 좋겠어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10kcal
핫식스핫식스 더킹 제로
4.8(리뷰 8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