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여텨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여텨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여텨
리뷰21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4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하여 갔는데, 펍 분위기가 났어요. 맥주도 팔았지만 전 콜라와 함께 수제버거를 먹었습니다. 역시 프랜차이즈 햄버거와 다른 맛이에요. 진짜 수제로 만든 패티라서 그런지 더 맛있어요 육즙이 나중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