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용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4
요즘은 수입 과일도 언제든지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돈만 있으면 금방 사서 먹을수 있으니까 좋은 세상이죠. 속살의 식감은 망고 같이 물컹한 편이고 맛은 많이 달지는 않고 적당한 단맛이 있어서 가끔씩 먹는 수입 과일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