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175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175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175
리뷰3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4
가브리살 수육은 일반 수육보다 식감이 훨씬 쫀득하고 고소해서 한입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비계와 살코기 비율이 딱 좋아서 느끼하지 않고 촉촉함이 살아있었고, 씹을수록 고기 단맛이 은근하게 올라오는 게 매력적! 따뜻할 때 새우젓이나 쌈장이랑 같이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나고, 김치랑 곁들이면 조합 최고였어요. 술안주로도 좋고 든든한 한끼로도 만족감 제대로인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