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맘스터치 불고기버거를 처음 먹었습니다
다른 프렌차이즈 불고기버거들보다 저에게는
더 잘맞았고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수원남
리뷰1253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