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4
쉐이크쉑 쉑버거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항생제와 호르몬제를 사용하지 않은 앵거스
비프 100프로 패티를 사용하여 주문즉시
그릴에 꾹 눌러담는 "스매시드" 방식이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살아있어
진한 고기맛을 느낄수 있고 고기 자체의
간이 짭짤하게 되어 있어 별도의 소스 없이도
입안에 감칠맛이 강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