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4
해파리는 쫄깃하고 여러가지
야채는 서로가 아삭거리고
겨자소스 가들어서 새콤새콤한게
머리도 가끔
띵~~~~~~~~ㅎ ㅎㅎㅎㅎㅎ
넘 많이 먹으멱 그렇다
사람들은 좋와하는데
나는 겨자가 매워서 별루 였다
그래도 음식 이것저것. 먹고와서
좋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