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토미님의 CU 갈릭버터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토미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4
버터오징어는 고소한 버터 향과 짭짤한 오징어 맛이 잘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는 간식이었습니다. 한입 먹어보면 버터의 풍미가 먼저 느껴지고, 뒤이어 오징어 특유의 감칠맛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영화관 간식 느낌도 나서 맥주나 탄산음료와 함께 먹기 잘 어울렸고, 따뜻할 때 먹으면 훨씬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버터와 소금 간이 강한 편이라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거나 짜게 느껴질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단짠 조합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만한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CU갈릭버터 오징어
4.7(리뷰 21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