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써니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써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써니
리뷰1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오늘은 연차 입니다
점심으로 어묵 넣고 냉동우동 하나 넣고 쯔유 넣어
어묵우동 끓였답니다
간단히 끓였는데도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남써니
리뷰171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