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미니스톱 갈릭빅불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미니스톱 갈릭빅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5
안에 갈릭 소스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갈릭소수가 달달하고 맛있습다 갈릭맛도 잘나고 패티랑 조합이 잘어울렸습니다 전자레인지로 살짝 데워서 먹어주면 꿀맛입니다 혼자 밥먹을 때 간단히 챙기기에도 좋고 든든합니다 버거로 추천드리비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70kcal
미니스톱갈릭빅불버거
4.3(리뷰 3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