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5
멘츠루에서 아부라소바를 처음 먹어봤다 매번 여름이면 냉모밀을 좋아해서 한번씩은 먹는데 아부라 소바는 처음으로 기대가 컸다 위에 고명이 사진처럼 엄청 푸짐하게 올라가있고 소스는 이가 시릴만큼 시원하고 차가워서 요즘같이 더운날 딱인 메뉴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