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5
오늘 저녁 집에서 혼밥하며 목살을 구워 먹었는데, 두툼한 고기에서 터져 나오는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정말 환상적이에요. 팬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고소한 냄새가 입맛을 돋워주고, 기름기가 적당해 씹을수록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전혀 느끼하지 않네요. 소금과 후추만 살짝 찍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