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5
소바는 메밀 특유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차갑게 먹으면 쫄깃한 면발이 더 살아났습니다. 파와 와사비를 곁들이면 풍미가 한층 또렷해져 질리지 않았고, 가볍지만 만족감 있는 한 끼로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