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5
용과 입니다
라운지 에서 먹었습니다
과일 인데도 단맛이 저는 거의 느껴지지않지만
부드럽고 수분이 많은
묘한 향이 가득한 매력적인 과일 입니다
수분이 많아서 더위해소 에도 좋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건강에도
도움을 줘서 요즘 다이어트 과일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