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5
오늘 점심 식사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냉동 삼겹살이나 왔습니다. 삼겹살을 바삭하게 구우면 비계 부분이 정말 고소하고 쫀득 합니다. 바삭한 삼겹살은 양파를 함께 구워 먹습니다. 쌈장을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든든한 한끼를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