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5
파스타랑 볼로네제라는 파스타가 나왔길래 마트에서 사와서 직접 끓여서 먹었는데 뭔가 비주얼은 매콤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느낌은 안 나더라구요 약간 크림 파스타에서 살짝 붉은기가 도는 파스타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간단한 거 치고는 퀄리티가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80kcal
농심파스타랑 볼로네제
4.8(리뷰 23개)
·식단기록10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