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1
감자튀김은 언제먹어도 맛있고 질리지가 않는거같아요
그중에서도 방금튀겨져 나온 따끈따끈한 감자튀김이 바삭바삭하고 젤 맛있어요
케찹은 거들뿐~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