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242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242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242
리뷰296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6
면이 탱탱하게 잘 삶아져 있어서 끝까지 퍼지지 않고 식감이 살아 있었습니다 소스가 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중간중간 들어간 재료들이 풍미를 더해줘 단조롭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먹을수록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