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6
점심 반찬으로 스팸을 먹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노릇하게 구워서 밥과 함께 곁들였다. 겉은 살짝 바삭하게 익고 안쪽은 부드러운 식감이 남아 있었고, 짭조름한 맛 덕분에 다른 반찬 없이도 밥이 잘 어울렸다. 한 조각씩 먹다 보니 금방 한 끼가 지나갔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