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점심으로 먹은 불고기버거입니다. 불고기 소스가 아주 맛있어서 즐겨 먹고 있는 버거입니다. 오이피클 양상추 슬라이스치즈를 넣었는데 좀 느끼한 맛을 덮으려 캣첩을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맛이 환상적이었어요. 버거가 좀 큰 편이어서 입을 크게 벌려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