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6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달콤함이 잘 살아 있는 간식이었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한 식감이라 씹는 재미가 있었고, 인위적으로 과한 단맛이 아니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고소한 풍미도 함께 느껴져 간단한 간식이나 출출할 때 먹기 딱 좋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