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5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6
자루소바는 처음 먹어보는데 메밀면이 고소하고 담백했고 쯔유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소스가 짜지않아서 듬뿍 찍어도 괜찮았고 김이랑 같이먹으면 훨씬 맛잇어요~ 같이나온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새우가 엄청 커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