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빙수빙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빙수빙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빙수빙
리뷰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6
오랜만에 냉동삼겹살 먹고왔는데 너무 만족해서 글 남겨요 ㅎㅎㅎ 저녁에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쌈 야채도 무한이구 고사리나 무생채같은 반찬도 무한!! 심져 구워먹을 수 있는 소세지도 있어요 ㅎㅎ 소주한잔이랑 딱!! 저녁 외식으로 넘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