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디아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클로디아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클로디아
리뷰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7
샐러드 오래된양상추
계란후라이1개추가
. 루꼴라 토마토약간 메추리3알 올리브 약간.
후라이팬에 야채를 살짝 볶아. 올리브오일 두르고. 발사믹 소스 약간 뿌려. 아침에 가볍게 소화 잘되게 좋아요
나초 샐러드에 열을 약간 가해도 맛있음
열량도 좋지만 소화가 필요해서
#일반식 #아침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