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동원 리챔 더블 라이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동원 리챔 더블 라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7
적당한 반찬이 없을때 한번씩 구워먹는 리챔이에요. 김자반 주먹밥 만들어서 리챔구워서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리챔 더블라이트는 일반보다 나트륨, 지방을 35% 낮춰서 아이들 먹이기에 좀 안심이 되요. 실제로 먹어보면 타사것보다 훨씬 안짜구요, 일반 리챔보다도 덜짜요. 잘라서 뜨거운물로 살짝 헹군 후 기름없이 두른 프라이팬에 바싹 구워주면 아주 맛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44kcal
동원리챔 더블 라이트
4.9(리뷰 23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