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7
용과는 반으로 자르면 안쪽 과육에 작은 씨들이 촘촘하게 들어 있어서 보기부터 되게 신기한 과일이였어용ㅎㅎ 한입 먹으면 과즙이 많기보단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먼저 들고 맛은 은은하게 달달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씨앗은 키위처럼 살짝 톡톡 씹혀서 식감이 은근 재밌었습니당. 차갑게 해서 먹으면 훨씬 시원하고 깔끔하게 느껴졌고 너무 강한 향이 없어서 과일 잘 못먹는 사람도 편하게 먹기 괜찮았구용ㅋㅋ 색깔도 엄청 선명해서 디저트나 과일플레이트에 올라가면 보기만 해도 화려했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열대과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