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7
야채샐러드입니다.
그냥집에있는 야채랑 과일 잘라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되게 간단한 것같지만 야채다듬고 껍질일일이까는게 정말 일입니다.
토마토 오이 당근 참외를 각각 잘라서 마요네즈를 뿌려서 버무리고먹으니 생각보다 알록달록한맛이어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