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CU 핫바득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CU 핫바득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7
간식으로 핫바를 먹었어요.
생선살을 길게 반죽해서 튀겨낸 핫바를 먹었어요.
달콤한 갈비양념이 베어있어서 갈비맛도 나고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나는 핫바는 두툼해서 양도 많고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오이맛이야 싶었어요.
하나 먹고 나니 든든호고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69kcal
CU핫바득템
4.9(리뷰 14개)
·식단기록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