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희1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희1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희12
리뷰17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7
고구마스틱
고구마스틱
동생이랑 함께 태화강 국가정원 공원에 놀러 왔는데 너무너무 경치도 좋았고 정자 가서 광어회도 먹고 했는데 회 먹는중 스끼다시로 고구마 스틱이 나왔다 오래간만에 그런 어릴 적에 먹는 식품 같은 거라 좋았어네요 바닥 바다. 맛있게 먹었네요 동생 집에 일 년에 한 번 오는데 네명씩 수다 떨며 회도 맛있고 여러 스키다시가 시골에 스러워 너무 맛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