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17
정말 초간단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을 오랜만에 먹었는데 예전에 먹던 그맛 그대로 여전하네요. 끓는 물 조리 또는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가능하고 보관도 실온 보관이라 좋은데 맛은 다른 짜장밥에 비해 떨어질 수도 있지만 가격이 착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85kcal
오뚜기3분 쇠고기짜장
4.7(리뷰 13개)
·식단기록1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