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7
파인애플맛오란씨입니다 주로 탄산음료는 콜라나 사이다를 마시는데 가끔 다른 맛도 먹고 싶어서 오란씨 파인애플도 하나 먹어봅니다 냉장고에서 꺼냈지만 좀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얼음도 동동 띄워 일이분 후에 마시니 더 시원한 맛이 배로 느껴집니다
#일반식 #저녁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