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님의 용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망천사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망천사
리뷰16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7
시누이님이 보내셨네요 겸사겸사로 망고도있고고골루있네요 저는용과를별로좋아하지않아요망고가 너무달고맛이좋아서 그래도 많이먹지를않아네요 혈당이 올라갈까봐조심했어요 맛만봤어요 무지무지하게 달아요 아기밀감이 있어서 밀감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