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1
삶은계란, 토마토, 양상추를 준비하고 발사믹소스랑 올리브오일조합으로 버무린 샐러드...혈당조절이랑 다이어트식으로 준비했지만 넘 맛나용~~~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또끼
리뷰129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