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바게트롱핫도그를 간식으로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바게트 빵과 풍부한 소시지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소시지는 육즙이 가득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이 적절히 배어 있어 맛의 밸런스가 뛰어났고, 빵과 소시지가 잘 어우러져 식감을 풍성하게 살려주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417kcal
스테프바게트롱핫도그
4.8(리뷰 5개)
·식단기록2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