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035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035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035
리뷰1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18
게살 듬뿍 들어간 푸팟퐁커리. 코코넛향과 게살의 조합으로 밥이 술술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코코넛향이 조금 거 가미되면 좋았을것같아요.
게살의 해산물 향이 너무 좋았어요
이 커리는 안남미랑 먹으니 훨씬 맛있어서 집에오자마자 안남미 시켰네욬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