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1.21
똠양꿍 똠양쌀국수 먹었어요.
똠양꿍을 워낙 좋아하는데 쌀국수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태국분이 운영하시는 곳에 갔는데
현지의 맛과 매우 비슷한 것 같아요. 새콤달콤 시큼한 그 맛이 최고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85kcal
Acecook똠얌꿍 라명
4.9(리뷰 17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