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8
주말에는 나가서 가족들이랑 다같이 식당에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식당에서 기본 찬으로 고구마 스틱이 나와가지고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고구마 스틱의 달달한 맛이 먹으니까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바삭한 맛이 나서 저의 스타일이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