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봄봄 미니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봄봄 미니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해서 간식처럼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식감이 잘 살아 있었고, 소시지도 짭조름해서 빵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케첩이나 머스타드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고, 부담 없이 하나씩 먹다 보면 금방 사라지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82kcal
봄봄미니 핫도그
4.9(리뷰 16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