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소바는 차갑게 담긴 육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되게 깔끔한 느낌 드는 면요리였어용ㅎㅎ 메밀면을 후루룩 먹으면 부드럽게 넘어가면서도 살짝 쫄깃한 식감이 같이 느껴졌더라구요. 육수는 짭짤하면서 달큰한 맛이 은근하게 퍼져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이 더 잘 살아났습니당. 김가루나 와사비 조금 풀어 먹으면 향이 확 살아나서 훨씬 시원하게 느껴졌구용ㅋㅋ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담백한 소바 맛이 더 깔끔하게 느껴져서 조합도 꽤 좋았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시원한 일본식 면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