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솔이슬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님의 소바 후기 이미지
솔이슬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이슬

리뷰155

채워진 별채워진 별채워진 별채워진 별채워진 별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날씨가 슬슬 더워지길래 시원한 게 당겨서 오늘 점심은 소바로 결정했어요! 사실 소바는 육수 맛이 8할인데, 여기는 국물이 너무 짜지도 않고 가다랑어 포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게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면발도 메밀 함량이 적당한지 툭툭 끊기지 않고 쫄깃함이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참 좋았네요. ㅎㅎ 여기에 같이 나온 간 무랑 와사비를 듬뿍 풀어서 먹으니까 코가 뻥 뚫리면서 입안이 세상 깔끔해지는 기분? 사이드로 시킨 바삭한 튀김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전문점 퀄리티 못지않게 면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간만에 제대로 된 한 끼 먹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역시 여름엔 이만한 소울푸드가 없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점심은 시원하게 소바 한 그릇 어떠신가용? 당충전 대신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일반식 #점심
소바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
음식 상세 페이지로 이동

0

우동 / 소바을 먹은 유저들의 다른 리뷰

더보기

지금 인기있는 일반식 음식 리뷰

더보기

이 리뷰를 본 유저들이 관심있어 한 상품

더보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