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슬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이슬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이슬
리뷰15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날씨가 슬슬 더워지길래 시원한 게 당겨서 오늘 점심은 소바로 결정했어요! 사실 소바는 육수 맛이 8할인데, 여기는 국물이 너무 짜지도 않고 가다랑어 포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게 딱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면발도 메밀 함량이 적당한지 툭툭 끊기지 않고 쫄깃함이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참 좋았네요. ㅎㅎ
여기에 같이 나온 간 무랑 와사비를 듬뿍 풀어서 먹으니까 코가 뻥 뚫리면서 입안이 세상 깔끔해지는 기분? 사이드로 시킨 바삭한 튀김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전문점 퀄리티 못지않게 면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간만에 제대로 된 한 끼 먹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 역시 여름엔 이만한 소울푸드가 없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점심은 시원하게 소바 한 그릇 어떠신가용? 당충전 대신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