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8
해파리냉채는 접시에 알록달록한 채소랑 같이 담겨 나오면 보기부터 엄청 시원한 느낌 드는 음식이였어용ㅎㅎ 해파리는 한입 먹으면 오독오독하고 쫄깃하게 씹혀서 식감이 진짜 독특하더라구요. 새콤달콤한 겨자 소스가 같이 버무려져 있어서 처음엔 상큼한 맛이 퍼지고 뒤에는 코끝이 살짝 찡한 느낌도 올라왔습니당. 오이나 당근 같은 채소는 아삭해서 해파리 식감이랑 엄청 잘 어울렸구용ㅋㅋ 차갑게 먹을수록 더 깔끔하고 시원하게 느껴져서 입맛 없을때도 잘 들어갔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식감 재미있는 중화 냉채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