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짜장면 한그릇이 예전에는 무지하게 많아서 완그릇하기가 그렇게도 힘들었는디... 지금은 짜장면 1잉분 깔끔하게 비우고 탕수육까지 가능합니다!! 그렇게 쫀득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바삭하고 고기도 크게 질기지 않아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