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베자가든 탕수육은 갓 튀겨 나오면 바삭한 튀김 냄새랑 새콤달콤한 소스 향이 같이 올라와서 바로 손 가게 되는 음식이였어용ㅎㅎ 한입 먹으면 겉은 바삭하게 씹히고 안쪽 고기는 촉촉해서 식감 차이가 꽤 잘 느껴지더라구요. 소스는 달콤한 맛이 먼저 퍼지고 뒤에는 살짝 새콤한 맛이 올라와서 느끼함을 잘 잡아줬습니당. 양파나 피망 같은 야채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훨씬 풍부했구용ㅋㅋ 찍먹으로 먹어도 좋고 부먹으로 먹어도 소스가 잘 배어서 계속 손 가게 됐달까여ㅎㅎ 전체적으로 바삭하고 달콤새콤한 중화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