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꿔바로우
마라탕 먹으러 여럿이 갔을 때 사이드로 꿔바로우는 필수다.
여기 꿔바로우는 찹쌀 튀김옷이 말캉쫀득한 느낌보다는 바삭한 식감이 강하다. 양념은 새콤해서 입 안이 상큼해지는 느낌이다. 매운 마라탕과의 조화가 참으로 좋다.
마라탕 한 번 먹고 꿔바로우 한 번 먹으면 입 안이 세팅되면서 무한루프로 먹을 수 있다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