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8
계란말이에요 계란을 다섯개 정도 넣고 먼저 풀어주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구워줘요 안에 야채를 넣어도 되는데 야채 없이 그냥 계란말이를 만들었어요 식감은 그래서 부드럽기만 한 계란말이지만 그래도 뭔가 보슬보슬하니 맛있어요 소금 살짝 넣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