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8
겉은 폭신하면서도 속은 탱글한 식감의 대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현미유를 넣은 반죽 덕분에 빵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부드러웠으며, 소시지는 국산 돼지고기 특유의 진한 육즙과 짭짤한 간이 적절히 배어 있어 별도의 소스 없이도 풍미가 훌륭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냉동 식품임에도 불구하고 빵과 소시지가 겉돌지 않고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기본기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조리 시에는 전자레인지에 50초 정도 돌려 속을 데운 후, 에어프라이어 180°C에서 3분간 추가로 익혀 '겉바속촉'의 질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느껴지는 든든한 포만감과 담백한 뒷맛 덕분에 출출한 시간을 채워주는 완벽한 간식이라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00kcal
백설핫도그
5.0(리뷰 12개)
·식단기록163회0


